거리를 걷다가 혹은 차를 타고 가다가 멋지게 잘빠진, 시선을 확 사로잡는 자동차들을 볼 때가 있습니다.

보통 처음 차를 구매 했을 때 중고로 차를 구매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이 중고차는 눈 밖에 나기 시작할 뿐 아니라 마음에서도 멀어집니다.

그렇지만 멋지게 잘 빠진 새 차를 구입하는 일은 소위 반도의 잘 나가는 재벌들을 제외하곤 꼼꼼히 곰곰히 따져보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무엇보다 새 차를 구매하는데 차의 가격이 가장 큰 고려사항이 되지요. 평범한 직장인들에게는 가장 저렴하게 잘 사는 것이 중요하지요.


 

새 차,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을까요?

 

 

주변을 이용하라!


일단 가장 좋은 방법은 주위 사람들을 이용하는 건데요.
분명 주위에는 자동차 판매업을 하시는 분들이 꽤나 있을 겁니다.
그분들께 원하는 차종이나
원하는 가격대를 말하면 그 가격대에 적합한 차종을 말해주고, 더 나아가 할인율이 높은 직원할인을 통해서 훨씬 더 저렴하게 새 차를 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그러나 이 방법은 정말 친한 지인이나 친인척이 아니면 사실 어려운 이야기지만, 가능만 하다면 가장 싸게 새 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전시차를 이용하라!


일반적으로 의류매장이나 가전제품 매장을 가면 전시된 상품은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지요. 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시된 차는 원래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이 전시차는 전시된 차라는 특성상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이용을 했기에 완벽하게 새 차라고는 할 수 없지요.

 

주행거리야 새 차라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차 문이나 페달은 이미 많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실질적으론 새 차라고 할 수 없지요.

 

 

홍보배너링크

 

장기렌트나 장기리스를 이용하라!


장기 렌트, 리스는 할인된 가격에 리스사 자체의 할인프로모션 등이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더 싸게 새 차를 구입할 수가 있는데요.

거기다 보험과 같은 추가적인 비용 부분도 줄일 수 있어서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장기 렌트나 리스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장기렌트와 리스의 장점 중의 하나는 계약기간 동안에는 차량의 명의가 리스 회사로 잡혀 있어 재산세나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요.


새 차를 싸게 사는 것은 물론 추가적인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 장기 렌트와 장기 리스를 관리까지 같이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AJ렌터카’ 입니다.

 

‘AJ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트 ZERO 프로그램 으로 차량정비, 소모품 교환. 사고처리 관리부담 없고, 세금, 보험료, 정기검사 등의 추가비용도 없고, 사고로 인한 보험료 할증부담을 배제한 사고부담도 없으며, LPG차량 사용으로 인한 연료비 부담도 없어, 추가적 비용들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적고 실용적이기 때문에 좋은 도움이 될 거 같은데요.


AJ렌터카와 함께 낡은 중고차에게 이별을 고하고 새 차를 맞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홍보배너링크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셰프 버터나이프  (0) 2016.03.18
안락한 휴가를 위한 일성리조트  (0) 2016.03.16
렌터카, 싸게 빌리세요  (0) 2016.03.08
꼭 피해야 할 주식투자 조건  (0) 2016.03.04
에펠탑이 담긴 장지갑  (0) 2016.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