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는 힘에 대한 구절들이 많아 우리 믿음과 예수님과 동행하는 매일 매일의 한걸음에 힘을 얻도록 격려해줍니다. 성경을 읽으며 하나님과, 예수님과 동행하며 강해지시길 바랍니다.

 

빌립보서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이사야 40:29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시편 119: 28

나의 영혼이 눌림을 인하여 녹사오니 주의 말씀대로 나를 세우소서

 

 

에베소서 6:10

종말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이사야 40:30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마가복음 12:3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고린도후서 12:9-10

내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이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핍박과 곤란을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할 그 때에 곧 강함이니라

 

 

시편 46: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느헤미야 8:10

느헤미야가 또 이르기를 너희는 가서 살진 것을 먹고 단 것을 마시되 예비치 못한 자에게는 너희가 나누어 주라 이 날은 우리 주의 성일이니 근심하지 말라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너희의 힘이니라 하고

 

시편 22:19

여호와여 멀리하지 마옵소서 나의 힘이시여 속히 나를 도우소서

 

시편 28:7-8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시니 내 마음이 저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저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는 저희의 힘이시요 그 기름 부음받은 자의 구원의 산성이시로다

 

시편 118:14

여호와는 나의 능력과 찬송이시요 또 나의 구원이 되셨도다

 

이사야 12:2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의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이사야 33:2

민족들은 불에 굽는 횟돌 같겠고 베어서 불에 사르는 가시나무 같으리로다

 

 

이사야 40:29-31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자빠지되 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하박국 3:19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로 나의 높은 곳에 다니게 하시리로다 이 노래는 영장을 위하여 내 수금에 맞춘 것이니라

 

에베소서 3:16

그 영광의 풍성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 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옵시며

 

 

 

출처 : Strength Bible Verses

http://www.biblestudytools.com/topical-verses/strength-bible-verses/